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 dance of fire and ice apk 불과 얼음의 춤 다운받기
    게임관련 정보 2019. 6. 11. 00:51
    반응형


    a dance of fire and ice는 불과 얼움의 춤이라는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키로 인해 리듬을 즐기는 게임 중 하나 입니다. 단조로움이 특징적이며, 빨간색과 파란색의 공이 번갈아 가며 이동을 해나가는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최종적으로 하얀색 원이 있는 곳으로 가게 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됩니다. 두박자로만 진행이 되기 때문에, 조작에 대해서는 어렵지 않으나, 점점가면 갈수록 어려운 리듬이 나와 조금 힘든 점도 있습니다. 엇박이나 트레실로, 셋잇단음 등의 리듬이 섞여 있습니다. 스테이지 형식으로 이뤄져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깨나가는 재미가 있고, 단순함 속에 중독이 되는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a dance of fire and ice apk 다운받기



    구글플레이에서 a dance of fire and ice를 검색하면 나오는 페이지 입니다. 2200원에 구매를 통해서 설치를 할 수 있고, 모바일과 PC로도 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이나 녹스 등의 앱 플레이어로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가시면 플레이 영상에 대한 일부분도 나오기도 하고,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모습의 이미지 캡처 장면도 볼 수가 있습니다. 


    불과 얼움 춤 게임 구글 페이지 바로가기






    지금도 모바일 게임 중 상위 랭크에 올라가 있고, 사람들도 은근히 많이 즐기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한번,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이동해서 설치해보세요. 또한, 유튜브에 가게 되면 관련 영상이나 클리어하는 공략 영상들도 많이 있으니 그 부분도 참고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유료 지만, 부담 스러운 가격은 아니기 때문에, 재밌다 싶으시면 결제 후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