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리자드 계정삭제 하는법
    게임관련 정보 2019. 6. 7. 21:48
    반응형

    블리자드의 게임을 안하게 되거나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하고 싶을 때, 계정을 탈퇴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신경안쓰시는 분들은 그대로 방치를 해두기는 하지만, 그 반대라면 블리자드 사이트를 통해서 탈퇴 및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의 사이트에서 할 수 있고, 로그인을 한다음 계정 관리 및 설정에서 인증절차를 걸치게 됩니다. 아래 상세하게 정리를 해두었으니, 과정에 따라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그렇게 복잡하지 않고,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블리자드 계정삭제하는 방법



    인터넷에서 블리자드를 검색해들어오거나 아래 링크된 사이트를 통해 들어와주세요. 블리자드의 게임들의 목록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게임 소식에 대해서도 볼 수 있게 됩니다. 사이트만 봐도 퀄리티가 엄청나다는걸 느낄 수가 있을 정도인 것 같습니다. Blizzard의 게임을 구매하고 설치를 할 수도 있는 곳이기도하니 이점도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블리자드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 오른쪽에 있는 내 계정을 클릭하고, 그아래 나오는 하위 메뉴 중 로그인을 눌러서 기존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런다음 계정관리를 다시 선택해 주시면 다음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처음에는 계정 정보 메뉴로 되어 있는데, 그 아래의 상세 정보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스크롤을 내리게 되면, 계정 삭제의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 하시면, 몇가지 인증 절차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안내 문구로는 이렇게 나옵니다. 블리자드 계정은 삭제하면 복구할 수가 없습니다. 등록된 게임을 다시는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만 계정을 삭제하길 바랍니다. 라며 경고의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료로 결제를 한 게임들이 많이 있다면, 이부분도 참고하셔야 할 거에요. 삭제하는 순간 기록들이 다 날라가 게임을 할려면 다시 구매를 해야 합니다. 






    블리자드 계정 삭제 화면으로 돌아왔고, 몇가지 선택 사항과 동의 후 계속 을 눌러 주세요. 다음화면은 개인정보와 관련되있기 때문에 스킵을 했어요. 핸드폰이나 아이핀을 통해 인증을 하게 되고, 몇가지 절차를 실행한후의 최종 삭제를 하게 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이 궁금하셨거나 필요로 하셨던 분들은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복잡한 과정은 아닙니다. 다만 경고 문구처럼 신중히와 생각을 잘해주셔서 결정하는게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