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추천
    게임관련 정보 2019. 6. 14. 0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가 필요없는 모바일 게임들을 정리해봤는데요. 더 쉽게 풀이를 하자면, 핸드폰의 LTE 인터넷이 안될 경우의도 실행 및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을 말합니다. 꽤나 다양한 종류가 있고, 대체적으로 온라인의 서버를 통해 들어가는게 아닌 게임이 주로 이루고 있습니다. 어디서 보는지에 대한 내용도 있고, 제 개인적으로 주관적으로 플레이 해봤을 때 재밌었던것들도 3가지로 추려서 한번 정리도 해봤습니다. 한번 링크를 따라 가셔서 어떤게 있는지 살펴보셔도 되고, 제가 추천해드리는 게임을 선택해 플레이 해보는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데이터가 없어도 할 수 있는 게임을 찾아보시려면, 구글 플레이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 안에서도 목록이 있는데, 오프라인 게임이라고 되있는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한번 쭉 살펴보시는것도 좋고 사람마다 추구하는 장르나 좋아하는게 다르니 클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구글플레이 사이트 이동하기






    첫번째로 소개드리는건 게임은 플랜츠 vs 좀비2(Plants vs zombies2)입니다. 이름 그대로, 좀비와 플랜츠가 역할을 나뉘어 경쟁을 하게 됩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고, 상성을 잘 이해해야 되는 게임이며 왼쪽 오른쪽 진형을 나뉘어 전투가 펼쳐지게 됩니다.


    Plants vs zombies2 바로가기











    좀비라고해서 무서운 느낌보다는 귀여운 그래픽이 돋보이기도 하고, 플랜츠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아기자기한 맛과 이런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두번째로는 스포츠 장르인 스틱맨 테니스 입니다. 쫄라맨 형태의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테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츠쪽으로는 많이 흥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서브로 가끔씩 즐기면 재밌는 타격감이나 스트레스도 확 풀리는 느낌도 있습니다.


    스틱맨 테니스 이동하기






    그래픽은 매우 단순하고, 키나 조작법도 엄청 간단하게 이루어져있습니다. 공쪽으로 움직인 다음 타이밍에 맞춰 상대방 진형으로 넘겨 득점을 노려야 합니다. 테니스의 룰과는 거이 유사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가할때, 킬링타임에 즐길 게임으로 가장 좋지 않아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앵그리버드 입니다. 많이들 아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화난 새라는 컨셉으로 적진형을 부수게 됩니다. 독특한 사운드와 버드들 안에서도 다양한 캐릭터들을 이용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어떻게 새총을 날리느냐에 따라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는 여부가 결정이 되기도 합니다. 새가 날아가는 모션이나 구성자체가 재미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풀리고 유쾌한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이렇게,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들의 소개를 해봤는데요. 은근히 재미있는게 많이 있으니 한번 직접 찾아보시는 것도 좋고, 소개드린 것중에도 마음에 드시는게 있다면, 링크를 따라가 설치해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