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모바일 상점 사용하기와 구독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9. 6. 15. 07:57
    반응형

    롤에서 보통 상점을 이용한다고 생각하면, 클라이언트를 통해서 결제가 이루어지는데요. 모바일로도 챔피언이나 스킨 마법공학 등을 구매하고 볼 수가 있습니다. 저도 이런게 있다 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은근히 간편하고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아 오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물론 PC로 이용하는게 더 간편하신 분들은 그렇게 해도 상관이 없겠지만, 환경에 따라 사용을 하신다거나, 모바일에서 어떤 스킨이 있는지 미리 확인해 보실 때 등등 상황에 따라 사용하신다면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롤 모바일 상점 사용하기



    화면을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컴퓨터로 했을 때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그안에 컨텐츠나 내용들은 비슷하게 되있습니다. 메뉴로는 챔피언, 스킨, 마법공학, 세일, RP충전 이렇게 있습니다. 


    모바일 상점 바로가기






    챔피언 메뉴에서, 클릭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고, 이곳에서도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롤 아이디와 동일하게 로그인을 해주셔야 구매한 이력이 PC와도 연결되니 이것도 잘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괘니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구매했다가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상품구매시 확인 및 동의 해주세요. 체크를 누르고 구매를 하게 되면 완료가 됩니다.






    마찬가지로 스킨 목록으로 넘어가게 되면, 어떤 스킨이 있는지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서도 알아볼 수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챔피언을 입력하면 목록이 나옵니다.






    우르프 라는 워윅의 스킨을 클릭해봤습니다. 모바일에서 아쉬운점이라면 조금 더 디테일하게 볼 수 없다는게 아쉽지만, 이런게 있다 정도를 확인해두거나, 영상등을 참고한 사야겠다 싶을 때 구매를 하는것도 방법입니다.






    RP충전은 IE 10 이하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저는 포스팅을 위해 PC로 접속했지만, 모바일로 하신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이렇게 롤 모바일 상점을 통해서도 여러가지를 구매 할 수 있다는 것 참고해두신다면 유용하게 사용 될 수도 있습니다. 앞에 말씀드린 내용대로 클라이언트 오류로 구매가 안될 때 대체제로 혹은 모바일로 어떤게 나왔는지 확인할 때 등등에서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롤 모바일 상점에서 구독기능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상점 접속 > 좌측 네비게이션 열기 > 로그인 후 알림설정 > 구독하기를 누르게 된다면 명품 상자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이벤트 기간이니 참여하시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 올리게 됐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