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뮤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게임관련 정보 2019. 12. 12. 17: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뮤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우리나라 뿐 아니라, 다른 여러나라에서도 관심을 갖고 있고, 개발하고 있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그런만큼 같이 발전하고 있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바로 앱 에뮬레이터라 불리기도하고, 앱 플레이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뭔가, 이상하게도, 모바일게임인데도 불구하고, PC에서 실행이 되는 프로그램들도 많이 생겨나는 듯 보였습니다. 


    국내에서는 많이들 사용하시는 녹스, 블루스택, ldplayer 등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여러가지 툴들이 있습니다.  자신이 즐기기에 가장 좋은 환경에 맞춰주시면 되고, 사용방법이나 어려운 점이 없기 때문에,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아래 뮤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포함해 설치과정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뮤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중국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이트를 보시면 중국어로 되있습니다. 구글 번역기를 이용하면 어느정도는? 파악 할 수는 있습니다. 뭔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번역기능을 이용해서 확인해보세요. 설치를 하기 위해선, 윈도우 아이콘과, 맥의 아이콘이 있는데,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운영체제에 맞게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이 받아지게 됩니다.


    뮤뮤 사이트 바로가기










    확대한 이미지이며, 위 안내대로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인스톨러 창이 나왔고, 현재 버전은 mumu v1.1.0.4로 가장 최신의 버전입니다. 하늘색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과정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설치경로를 지정해주는 단계 입니다. 오른쪽 텍스트 버튼을 누르면 다른 경로로 변경하여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상관 없으시다면, 그 상태로 진행을 해주세요.






    이런, 창이 보이셨다면, 뮤뮤 앱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받아지고 있는 겁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플레이어가 받아지며, 실행이 됩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위에 서치창에서 게임 혹은 앱을 검색해 설치를 할 수 있으며, 앱이 깔리면 실행해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사용되고 있는 걸 써보셨다면, 조금은 익숙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의 모바일 앱을 즐기실 때 유용하게 사용이 되기도 하니, 설치가 필요하셨던 분들이라면, 위 링크를 따라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뮤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한 안내 및 내용 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