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범보의전설 다운로드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9. 12. 14. 06:24
    반응형




    범보의전설은 Edmund McMillen, James Interactive 개발을 하고 배급한 게임으로 스팀에서 설치할 수 있는 인디 퍼즐 장르의 게임 중 하나 입니다. 아이작 게임을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익숙할 배경과 스토리이기도 합니다. 뭔가 입체적인 느낌이 나기도 하고, 묘한 매력? 지금까지 못해보던 게임인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방식은 스테이지형식으로 흘러가며, 어떠한 문제가 주어졌을 때 그것을 풀고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뭔가 방탈출 느낌도 약간 섞여있는 듯 했습니다. 스팀 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 가능하며, 아래 정보를 참조하셔도 좋습니다.




    범보의전설 다운로드 게임하기



    '스팀'에 접속을 하신 다음, The Legend of Bum-bo를 검색해 링크를 타고 이동을 해주세요. 범보의 썸네일이 보이며,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스팀 페이지에서 범보의전설을 접속한 화면입니다. 가장 우선적으로 게임의 가이드와 간단한 영상이 출력됩니다. 우측에 보시면, 게임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개발사, 배급사, 평가 등이 나옵니다. 게임의 설치는 구매를 하신 후 진행을 하시면 되는데요.






    장바구니를 클릭하게 되면 이렇게 나옵니다.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 혹은 선물로 구매를 클릭하신 다음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범보의전설 사양은 이렇습니다. 그렇게 높지 않은 편에 속하며, 인디장르는 사양을 걱정 안하셔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게임마다 다를 수 도 있습니다. 비교적 낮은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에요.)






    유저들의 평가도 볼 수 있었는데요. 어떠한 공략을 올려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게임의 대한 전체적인 평가를 올려주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아이작의 번제 정식 프리퀄 작품으로.. 등등 스토리를 전달해 주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본다면, 어떤 게임인지 그리고, 자신보다 먼저 플레이 한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파악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유튜브에도 관련 영상이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확인해보신 후 설치를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상, 범보의전설 다운로드의 대한 안내 였습니다.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