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리진 다운로드와 속도 올리는 방법
    게임관련 정보 2019. 12. 13. 01:19
    반응형


    EA 오리진은 일리트로닉 아츠에서 개발하고 유통한 플랫폼으로 온라인 게임을 유통하는데 있습니다. 스팀이나 유플레이와 유사한 플랫폼으로 보시면 되는데요. 마찬가지로 게임을 실행하기도 하며, 설치, 선물 상점등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윈도우와 맥 모두 지원을 하며, 포스팅 명 그대로, 오리진 사이트를 통해 다운을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리진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설치를 해야 원할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관련 내용을 포함해 설치 링크 등을 정리해두었으니, 함께 살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EA 오리진 다운로드 및 속도 올리는 방법



    구글에서, EA오리진 사이트를 검색해,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바로가기) 보이시는 화면이 origin의 메인 화면이며, 게임에 대한 이벤트나 소식들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설치를하기 위해선, 스토어 메뉴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왼쪽 메뉴에 있으니, 찾아주신 다음, 눌러주세요. 설치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Origin 최신 버전 설치 페이지가 나옵니다. Windows(서비스팩 1 이상 1ghz 프로세서 : RAM 512mb), Mac(OSX 10.9 이상 Intel Core 2Duo) 두 운영체제 모두 지원하며,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맞춰 클릭을 해 진행해주세요. 저는 윈도우를 사용하기 때문에, 왼쪽의 버튼을 클릭해 진행을 했습니다.






    친구들과 한곳에 모여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라는 메세지가 나오며, 그 바로 아래 Origin 설치버튼을 클릭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실 분들은 링크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옵션의 대해 나옵니다. 먼저, 다운받아질 폴더의 경로를 지정해주셔도 좋고, 그대로 두고 다운받으셔도 무관합니다. 그리고 몇가지 체크 사항에 대해 나오게 되는데, 이건 개인적인, 옵션 사항이기 때문에, 읽어보신 다음 불필요한 부분은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계속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라이선스 계약 관련 페이지 이기도 합니다.






    최신 버전 설치가 시작됩니다. 게이지가 차기 시작하며, 모두 차면 다운이 완료가 됩니다. 몇가지 안내 사항의 문구와 내용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오리진을 실행한 화면으로 이제 실행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부턴, 살짝의 꿀팁?으로 오리진 다운로드 속도향상 방법에 대해서도 정리해놨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많은 차이가 안날 수는 있지만, 어느정도 개선되는 방법입니다.) 간단하기 때문에, 천천히 따라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용하시려면, 아이디가 필요하며, 로그인 오른쪽의 계정만들기를 누르신 다음 아이디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메모장을 열어주신 다음, 보이시는 영문을 입력해주세요. ( *EACore.ini 제목은 이렇게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connection] 

    EnvironmentName=production


    [Feature]

    CdnOverride=akamai


    *파일도 첨부해두었으니, 다운 받아서 활용해주셔도 됩니다.






    생성된 파일로, Origin이 설치 된 폴더로 이동해주세요 그런다음, 그 파일로 복사 붙여넣기 혹은 드래그 해주신 다음 덮어쓰기를 해주세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을 통해 오리진 다운로드 속도향상을 할 수 있습니다. 설치까지 안내해드렸으니, 함께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