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엔씨톡 다운로드
    게임관련 정보 2020. 1. 14. 21:46
    반응형

    엔씨톡은 play nc 에서 제작된 프로그램 중 하나로, 리니지와 리니지2에서 보이스 채팅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엄청 간단하게 구성 되어 있고, 용량도 매우 가볍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사이트의 몇가지 소개의 특장점을 말씀드리면 이렇습니다. 쉽고 편리한 멀티플레이어(통합 계정 유저라면 쉽고 편리하게 엔톡 게임 전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혈맹채팅에 대한 호환성과 최고로 200명까지 되는 동시 채팅 등을 꼽고 있습니다. 그만큼 엔씨의 게임을 하실 때 사용하기에 좋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설치 링크를 포함해 과정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엔씨톡 다운로드



    Play nc에서 엔씨톡의 페이지로 접속한 페이지 입니다. (바로가기)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시게 된다면, 엔씨톡 다운로드가 바로 있으며, 버튼을 클릭해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확대 된 이미지며, 버튼 중 한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베터 버전이며, 사이트에 보시면, 엔씨톡의 소개도 있으니, 어떤 프로그램인지 확인해보고싶으신 분들은 내용을 봐보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주의사항이 나오게 됩니다. 프로그램 정보가 나오는데, 그렇게 중요한 사항은 아니기 때문에 대략적으로 살펴보신 후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용량은 40MB, 기능 : 리니지, 아이온 음성채팅지원 등)






    동의를 하셨다면, 설치창이 나오게 됩니다. 계속하시려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이용약관에 대한 내용입니다.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엔씨톡의 구성요소에 대한 선택을 하게 됩니다. 바탕화면이나 시작메뉴의 여부를 결정해주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 폴더를 지정해주고 설치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마침을 누르시면, 엔씨톡이 실행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과정이 끝났고, nc talk 가 실행된 걸 볼 수 있습니다.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해서 사용하시면 되고, 처음에는 기본적으로 마이크와 스피커 설정을 하며, 방에 접속해 이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이용이 불가능하니, 왼쪽의 회원가입을 통해 가입을 먼저 해주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렌즈사천성 설치하기  (0) 2020.01.20
    탄탄사천성 게임하기  (0) 2020.01.18
    v4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1.13
    슈퍼버니맨 모바일버전 다운받기  (1) 2020.01.12
    바둑2.0 설치하기  (0) 2020.01.1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