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IT정보 2020. 1. 24. 08:48
    반응형

    잠을 자게 되면, 꿈을 꾸거나 그냥 아무런 꿈이나 기억 없이 일어날 때가 있습니다. 다시 전자로 돌아와 꿈을 꿨을 때, 기억이 생생하게 난 적이 있으실 겁니다. 너무 찝찝한 꿈이거나, 반대로 너무 좋아서, 꿈을 해석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인터넷을 검색해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제목이기도 한,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이 외에도 구글이나 포탈 사이트에 직접 검색하시면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서치해보시길 바라며, 꿈의 결과가 안좋다하더라도, 삶의 영향을 주지 않으니 이점은 감안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포탈사이트인 '구글'을 이용해 이지데이를 검색해 봤습니다. 바로 상단에 결과가 나오며, 위 링크를 클릭해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ezday 운세의 페이지로 기본적으로는 여성 포탈 사이트의 컨텐츠를 다루고 있지만, 별도의 서비스로 운영되는 페이지 중 하나 입니다. 꿈 해몽의 대한 부분은 메인배너로도 되어 있고, 바로 검색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꾼 꿈의 키워드를 입력해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은 아래 가장 많이 검색하는 단어들의 태그들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태몽부터 시작해, 싸우는 꿈, 똥, 돈, 머리카락 등등이 있습니다. 저도 꿈을 꾼 기억중에 여기에 속하는게 상당히 많이 있었는데요. 이전 꿈은 어떤 해석이 있는지도 궁금해지는 태그들이였습니다. 인기 검색어로는 이빨과 죽음 부모님등이 있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고, 가장 많이 검색한 이빨을 임의로 입력해봤고, 가장 첫번째 해석을 클릭해 내용을 확인 했습니다.





    이빨의 일부가 빠진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일부분에 변화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이처럼 다른 키워드나 태그들을 통해 확인해보고싶은게 있다면 클릭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이지데이 무료꿈해몽에 대한 부분의 글이였습니다. 말씀드렸듯이 해석이 안좋았다고해서 그런일이 꼭 일어나지 않으니 이 부분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살짝 찝찝한 정도... 하지만 더 좋은일이 일어 날 징조일 수도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만세력보기  (0) 2020.02.01
    구글번역기 바로가기  (0) 2020.01.28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0) 2020.01.22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0.01.19
    다뷰 인디 다운로드  (0) 2020.01.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