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IT정보 2020. 2. 14. 04:08
    반응형


    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사주 그리고 운세 등들이 많은 곳에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유료가 될 수 있고, 오늘 소개드리는 곳처럼 무료로 간단히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결과값도 꽤 상세하고 디테일하게 나오기 때문에, 가볍게 그리고 재미로 보시는 분들은 좋은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운세와 사주 외에도 다양한 것들을 볼 수 있고, 꽤나 재밌는 요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링크도 걸어두었지만, 직접 검색해 들어오시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신한생명 무료운세 혹은 신한생명 공식사이트에서 따뜻한서비스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메뉴로 들어가시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메인에 보시면, 운세에도 여러가지가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부터 시작해, 프리미엄 로또운세, 종합애정운, 평생운세, 좋은날받기, 종합운세, 프리미엄 궁합, 심리테스트 등이 있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다시 운세/사주탭을 클릭해 들어온 화면으로 이 화면에서도 카테고리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2020 신토정비결부터 먼저 확인해봤습니다. 간단하게,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해 주고, 운세보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사주정보에 대해서 나오며, 이를 토대로 해석이 시작됩니다.





    유월 염천에 높은 정자에 올라 한가로이... 라는 내용을 시작해 총론 그리고 재물운부터 분야별로 나오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상세하게 나오기 때문에, 인터넷으로도 충분한 내용을 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로 나오며, 운세 그리고 조심해야 될 것도 안내한 내용이 나옵니다. 






    다른 탭과 메뉴를 클릭했을 때 화면입니다. 종합애정운의 메뉴로 마찬가지로 사주 정보 입력 후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꿈해몽도 볼 수 있었어요. 고대인은 꿈을 매우 중요시 하였고, 거기에 있어서 숭상, 성의 등이라고 여길 만큼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꿈을 꾼 내용과 반대로 되는 내용도 있고, 해석도 다 다른점도 있기 때문에, 맹신할정도는 안되지만, 재미로 한두번씩 해석해보면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신한생명 무료운세의 안내와 포스팅이었는데요. 말씀드린대로, 재미삼아 한번씩 보면 좋을 사이트이니 기억해두셨다가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급여명세서 무료양식  (0) 2020.02.27
    사진파일 용량 줄이기  (0) 2020.02.22
    모스부호 번역기  (0) 2020.02.10
    무료 만세력보기  (0) 2020.02.01
    구글번역기 바로가기  (0) 2020.01.2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