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만세력보기
    IT정보 2020. 2. 1. 18:34
    반응형


    사주를 구성 하는 요소 중 하나인 만세력, 이 만세력을 통해서 우리는 사주를 풀이하게 되고 분석 및 해석을 하게 됩니다. 철학원이나 기타 사주를 보는 곳들을 가보셨다면, 한번쯤은 보셨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성을 알아간다는 점에서 어떻게 보면 신기하기도 하면서 이런걸 보시는 분들도 대단하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으로 무료 만세력보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확인해 보는 방법이며, 제목 그대로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쪽으로 공부하시는 분들이거나, 자신의 만세력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재미삼아 확인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료 만세력보기



    첫번째는 웹사이트로 My Luck이라는 곳입니다.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 시 바로 보이는 화면이며, 성별, 양력, 태어난 시간과 생년월일 등을 체크해주시고 명리학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기문둔갑이나 신수국 사주분석 등도 있으니, 함께 보실 분들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신기하기도하고 은근히 재미 있기도 합니다. 









    이런식으로 결과값이 나오게 되며, 이를 토대로 앞서 말씀드린대로 사주에 대한 분석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방법으로는 앱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무료 만세력보기 등으로 입력하게 되면, 몇가지 앱들이 나오고 설치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만세력 천을귀인 - 무료 만세력 이라는 앱을 설치해 사용해봤습니다.






    이 어플 역시, 바로 자신의 정보 입력 후,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심플하기도 하고, 바로 답을 얻을 수 있어 오히려 편리한 점도 있었습니다.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결과값이 나오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앱 혹은 웹사이트 중 편하신 걸로 봐주시면 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들을 참고해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하며, 다음에는 토정비결이나 사주 등을 볼 수 있는 사이트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0) 2020.02.14
    모스부호 번역기  (0) 2020.02.10
    구글번역기 바로가기  (0) 2020.01.28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0) 2020.01.24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0) 2020.01.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