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스부호 번역기
    IT정보 2020. 2. 10. 14:20
    반응형

    모스부호 morse code는 발신 전류와 긴 발신전류를 조합하여, 알파벳과 숫자를 표기한 것으로 전신 연락에 사용됐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많이 사용되고 있지는 않지만, 필요에 따라 사용이 되곤 합니다. 기본적으로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모스부호의 패턴을 아시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표나 이미지 형태의 형식을 보고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오늘의 주제처럼 모스부호 번역기 혹은 사이트등을 통해 알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안내가 되어 있으니,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스부호 번역기



    기만의 번역기라고, 모스부호관련해 출력값을 통해 어떤 문자 인지 해석해 주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반대로, 한글 영어를 입력해 모스부호로도 변경이 가능하니, 이런점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왼쪽에 영어나 숫자 한글을 입력해보세요. 그러면 안내 문구대로 번역된 모스 부호가 출력됩니다.






    이런식으로, 임의로 영어를 입력해봤고, 오른쪽에 표시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점자로도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모스부호의 형식을 모르더라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소개 내용도 있고, 가볍게 쓰시는 거라면 위 내용만 보셔도 좋습니다. 한글 해석 가능과, 만능, 그리고 한글부터 영어, 일본어, 실시간 변환 등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사용법도 나와 있으니,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여기까지, 모스부호 번역기 사이트 안내와 소개 였는데요. 필요로 하셨던 분들이라면, 위 내용과 링크를 참조해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파일 용량 줄이기  (0) 2020.02.22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0) 2020.02.14
    무료 만세력보기  (0) 2020.02.01
    구글번역기 바로가기  (0) 2020.01.28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0) 2020.01.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