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번역기 바로가기
    IT정보 2020. 1. 28. 16: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번역기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의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의 유용한 기능으로 모르는 외국어를 번역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지금도 계속 발전 중이며, 점점 정확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안내드리는 부분은 구글번역기의 활용이지만,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이있고, 서비스들도 있으니 나중에 한번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무엇이 좋다 정확하다라고는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이 쓰기에 가장 편리한 걸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구글번역기 바로가기



    구글에서, 제목 그대로 구글 번역기를 입력합니다. 그럼 바로, 이런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간단한 단어나 문장이라면, 입력 후 바로 번역해 확인해 보시면 되고, 조금 더 디테일하게 확인하고 싶다면, 구글번역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왼쪽에 번역되기전 글, 문장, 단어 등을 입력해주시면, 오른쪽의 번역이 되게 됩니다. 






    Will you have time enough...라는 임의에 영어 문장을 가져왔고, 오른쪽의 번역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스피커 버튼을 누르면, 문장의 발음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영어나 외국어 공부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언어를 클릭하게 되면, 이런식으로 번역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대해 나오게 됩니다. 마케도니아어부터 시작해서, 텔루구어 까지, 엄청나게 다양하게 있습니다.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도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전 방법 외에도 문서를 통해서 번역할 수 있는 방법도 있고, 사이트를 직접 입력해 번역하는 등의 기능도 갖고 있으니, 여러가지로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C, 컴퓨터가 아닌 모바일 앱을 통해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플레이를 이용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PC와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되며, 동일하게 번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서 구글번역기 바로가기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서비스이며, 다방면으로 쓸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 올리게 됐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스부호 번역기  (0) 2020.02.10
    무료 만세력보기  (0) 2020.02.01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0) 2020.01.24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0) 2020.01.22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0.01.1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