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방송보기
    IT정보 2020. 4. 21. 00:39
    반응형


    티비조선(TV Chosun)은 조선일보 계열의 종합편성 채널로써, 조선방송이라는 곳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뉴스의 매체로 많이 생각하시겠지만, 예능이나 여러가지 프로그램도 유명한 히트작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요즘에 대세이기도한 미스터트롯을 포함해, 아내의 맛, 강적들 등 많인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2가지로 예능이나 뉴스소식등을 많이 찾으신 다면, 티비조선의 채널을 보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오늘은 TV조선 온에어라는 주제로 정리를 했고, 위 내용과 같이, 이 채널을 인터넷에서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정리해 봤습니다. 사이트에 접속만 하시게되면,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방송보기



    * 채널명 : tv조선(Chosun Broadcasting Corporation)

    * 슬로건 : 재미에 감동을 더하가, TV Chosun

    * 방송품질 : 화질(1080i), 음향(2채널 돌비 디지털)

    * 사이트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간단한 정보에도 링크를 남겨두었지만, 직접 검색해 이동하고 싶으신 분들은 포털사이트를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저는 구글(Google)에서 'tv조선'을 입력해 접속했습니다. 가장 상단에 나오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TV Chosun의 공식 홈페이지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먼저 프로그램에 대한 배너와 추천, 뉴스, 시사, 명장면,  VOD등의 컨텐츠를 보여줍니다. 오늘의 주제기도한,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시청하실 분들은 상단에 오른쪽에 있는, on마크의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다음 이미지에 확대된 이미지를 첨부해두기도 했습니다.)






    돋보기 아이콘인 서치버튼 오른쪽에 위치해 있으며, 가장 오른쪽의 햄버거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화면이 나오셨다면, ▶재생 버튼을 클릭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른쪽의 사람들이 남겨주는 실시간 댓글이 나오며, 플레이어 아래에는 다음 시청 프로그램 등의 안내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화면으로, 온에어 플러스 탭을 누르게 되는 페이지 입니다. 간택이라는 드라마의 VOD가 재생 되며, 마찬가지로 재생버튼을 눌러 시청이 가능 했습니다. 자신이 본화 혹은 다음화를 클릭해주시면 넘길 수 있습니다.






    밑에, 보시면, 추천 VOD와 비슷한 맥락으로 명장면 클립과 포켓뉴스 뉴스터 등이 있습니다. 엑기스같은 느낌?도 있고, 시청 하셨을 때의 재밌는 장면들이 모아져 있으니, 재밌어 보이신다면 클릭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편성표를 통해서, 방송 프로그램의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어느시간때에 어느 프로그램을 하는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여가시간이나, 자신이 여유로운 시간에 무엇이 하는지 확인을 해두셔도 좋고, 방송일을 클릭해가며,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전에, 일일편성표말고도, 주간편성표로 한주간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한눈에 볼 수도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확인하실 때, 도움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VOD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말 그대로, VOD영상을 볼 수 있는 페이지 인데요. 못보신, 예능이나 프로그램이 있다면, 이 메뉴를 찾아서 오신 다음에, 재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프로그램으로는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3회가 보이네요. 예능의 장르로 요즘 인기가 많은 것들이 주로 이루고 있었습니다.






    첫번 째에 있었던, 강적들을 클릭해서 확인을 해봤는데요. 이렇게, 플레이어 형식으로 나오며, 동일하게 재생 모양의 버튼을 클릭해 시청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327회로 아래, 정보가 간단하게 나오니, 이 부분도 확인 해주시고, 봐주시면 시청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메인에서 봤었던, 몇가지 인기 프로그램들의 배너를 올려드리며,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식객 허양만의 백반기행,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홈데렐라 우리집 회춘 프로젝트, 탐사보도 세븐 등이 있으며, 아래의, 방영 시간도 안내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두시길 바랍니다. TV조선 온에어의 대한 내용이기도 했지만, 그 외에도 다른 유용한 정보들도 함께 정리를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글이 있다면, 정리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환은행 환율조회  (0) 2020.04.23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4.22
    cpu-z 다운로드  (0) 2020.04.20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4.19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0) 2020.04.1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