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IT정보 2020. 4. 22. 00:58
    반응형


    소셜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고, 아는 지인들끼리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되는 도구기도 합니다. 오늘의 제목에도 있는 인스타그램을 포함해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이 있으며, 점점 더 발전하고 있는 추세에 속합니다. 사진을 올려서 서로 공유하기도 하고,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셜을 메신저겸 사용하시는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는, 홍보의 공간으로써도 많이 활용되고 있는 점이 있습니다. 소개가 조금 길어졌지만, 오늘은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관련한 내용이며, 앱과 핸드폰을 통해서 쓰이기도 하지만, 컴퓨터로도 쓰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고 활용을 한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 프로그램 명 : Downloader for instagram + Direct Message

    * 제공자 : aboveradiant

    * 소개 : instgram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 : 소셜 미디어 PC버전

    * 사이트 링크 : 확장 프로그램 페이지 바로가기










    먼저, 크롬(Chrome)을 실행시켜주시고, 가장 왼쪽에 있는 앱이라는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앱은 확장 프로그램의 아이콘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오른쪽의 메뉴에서 도구 더보기 >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하시면, 동일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화면으로 보시면, 웹 스토어를 클릭해 이동해 줍니다. 구글에서 사용되고 있는 문서, Google 드라이브 유튜브, Gmail, 프레젠테이션, 스프레드시트, Stack, Bing... 등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나중에 사용하게 될 수도 있으니 기억해 두셨다가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Chrome 웹스토어로 넘어오셨다면, 왼쪽에 확장 프로그램 검색에 'Downloader for instagram'을 입력 해주세요. 그 외에 확장 프로그램으로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생산성 높이기, 연락 주고받기, 휴식 취하기), 추천 카테고리 등이 있으며, 클릭해서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로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 검색을 해서 설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말 그대로 크롬의 보조 도구이며, 활용하기에 따라 유용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나중에 한번 다시 포스팅을 해 되집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2번째 프로그램인 Downloader for instagram + Direct Message을 설치해주시면 되는데요. 오른쪽에 버튼인 'Chrome에 추가'를 클릭해 주시면 설치하게 되는 창이 나오실 겁니다.






    프로그램의 추가하시겠습니까의 메세지가 나오며,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하시면 끝이납니다. 간단하게 아이콘이 생성되며, 아이콘을 통해 바로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앱의 권한 : 방문하는 웹사이트의 전체 데이터 조회 및 변경, 다운로드 관리, 앱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 관리)






    1초?도 안걸려서 이런 메시지가 보이실 겁니다. instagram 다운로더를 설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영상과 함께 나옵니다. 그리고, 안내 내용처럼 설치 후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새로고침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아래 간단하게 영상을 통해서 소개가 나오기도 하기 때문에, 설치하면서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른쪽에 아이콘이 생성된게 보이며, 아이콘 클릭 후, 인스타그램닷컴으로 이동을 클릭해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파랑색 링크 버튼인 instagram.com으로 이동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보통 PC로 접속했었던 페이지가 나오며, 또 PC로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 모양의 아이콘이 추가 된 걸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다음 화면처럼 창이 하나 나오시는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핸드폰에서 보셨던 화면을 그대로 볼 수 있고, 오른쪽의 메세지 아이콘을 클릭시, 상대방에게 메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이렉트라고 하며, 메신저의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세지가 없을 경우 보이시는 화면처럼 메세지없음이라고 나오며, 파랑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대화창이 나오며, 대화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메뉴인 홈 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페이지로, 게시물, 팔로워, 팔로우 등의 클릭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표시를 누르게 되면, ♥ 검정하트로 변하며, 게시물에 자신이 하트를 누른 내용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PC버전에서도 어플리케이션과 동일하게, 스토리를 업데이트 할 수가 있습니다. 왼쪽의 카메라 버튼을 누르게 되면, 마찬가지로, 이미지 파일등을 열어 주신 다음에 업로드 시켜주시면 됩니다. 사용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복잡한 점은 없고, 모바일 인터페이스가 PC로 그대로 넘어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앱보다, 빠른 업로드를 위해, PC로 해야 되는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소셜 관련 유용한 포스팅이 있다면, 시리즈로 한번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1) 2020.04.24
    외환은행 환율조회  (0) 2020.04.23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방송보기  (0) 2020.04.21
    cpu-z 다운로드  (0) 2020.04.20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4.1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