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바천국 부산 구인구직
    IT정보 2020. 5. 21. 10:56
    반응형

    취업을 위해 찾는 사이트들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하게 되면 다양하게 나오기도 하며, 가장 유명 한 곳인 잡코리아나, 알바몬, 알바천국 등등의 곳들을 찾아보곤 하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자신의 직업의 특색에 맞춰,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들이 있으며, 예전부터 운영해오던, 벼룩시장 등을 통해 지역에 구인구직정보를 활용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 중의 알바천국 부산 부분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많이들 아시는 사이트와 동일하며, 지역만 부산이라는 곳으로만 나오는 거만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링크와 어떻게 활용하는지 등에 대한 부분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사이트 명 : 알바천국

    * 분류 : 인터넷 정보서비스업 / 취업 관련 사이트 / 아르바이트 중개 플랫폼

    * 운영 : 주식회사 미디어윌네트웍스(Mediawill Networks Inc.)

    * 사이트 주소 :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바천국 부산 구인구직 정보 살펴보기



    다음을 통해 검색을 하시게 되면, 바로 상단에 나오게 되며, 사이트에서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한 소개글로 나오는 내용으로는 직종별, 주말, 단기, 청소년 등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정보 제공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주소는 지역번호를 앞에 붙여 나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알바천국, 쓸쑤록 천국이라며 로고가 나오며, 오른쪽의 부산이 표시되어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알바천국을 이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렇게 다른 모습은 안보이실 겁니다. 






    서치창에 검색어를 입력해 바로 정보를 알아보셔도 좋지만, 아래 텍스트 링크들을 보시면, 분류가 되어 나오기도 했습니다. 우리동네 알바, 단기알바, 테마알바 등이 있으니, 관심이 가는 곳 혹은 자신이 찾고 있는 카테고리에 맞춰 클릭해 보시길 바랍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부산에도 많은 지역구가 있습니다. 강서구부터 시작해 해운대구까지 있으며, 땅도 넓기 때문에, 전체로 보시는 것 보다 자신과 가까운 지역구를 클릭해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업직종을 클릭하게 되면, 매장관리부터 기타매장까지의 카테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체크를 하여 지정할 수 있고, 최대 5개까지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에서 지정하여 검색을 했다면, 구인공고의 목록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한줄로 소개가 되어 있기도 하니, 확인 후 클릭해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채용정보 상세보기 페이지로 접속을 했고, 간단하게 기업에 대한 정보와, 지원시 요구하는 자격, 모집 내용 등에 대해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스크롤 아래로 조금 내려보시면, 이미지 혹은 글로 상세한 정보가 나오기도 합니다. 






    또는, 이런, 테마별로 나뉘어져 있는 곳도 있었는데요. 꿀알바 채용관이라고, 경쟁률은 높지만 적은시간에 효율이 높거나, 유리한 점 등이 있는 목록들이었습니다. 






    이 부분은 논외적이지만, 알바스토리 등을 통해서도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도 볼 수 있었습니다. 자신이 취업하고 싶으신 카테고리의 후기라면 어느정도 참고해보면 좋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드 채용관 페이지 입니다. 말 그대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만한? 곳들의 구인공고가 나와있습니다. ELAND FASHION부터 SK에너지 등 유명한 기업들의 채용정보가 보였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볼 수도 있고, 자신이 원하는 분야를 찾아서 지원을 할 수도 있습니다. 위 내용을 간단히 참고해보시면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인 알바천국 부산의 구인구직 정보 대한 글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지역이나 다른 좋은 취업정보 사이트가 있다면 정리해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파트투유 홈페이지  (0) 2020.05.22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0) 2020.05.22
    KTX 예매방법  (0) 2020.05.21
    다음 운세 무료 2020  (0) 2020.05.20
    cj대한통운 택배조회  (0) 2020.05.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