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래에셋대우 hts 다운로드
    IT정보 2021. 1. 10. 13: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이자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래에셋대우 hts 다운로드에 대한 방법을 안내해드리려 합니다. hts를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식이나 증권 관련 프로그램으로써 거래를 하기에 좋은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는 소프트웨어라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찾아보시면, 증권사에서 많이 배포를 하며, 자신에게 맞거나 

    자주 이용하시는 곳이라면 설치를 받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소개와 함께 어떻게 받는지를

    정리해 봤으니 아래 이미지 및 텍스트를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래에셋대우 hts 다운로드



    Mirae Asset의 공식 사이트로 먼저 들어와 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바로 hts 다운로드라고 보이실 겁니다.

    클릭하시면 인스톨러 파일이 나오고 거이에 맞춰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아래 확대된 화면 그리고 과정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바로가기










    확대된 이미지 입니다. 조금 옅은 색으로 되어 있으며, 가장 첫번째 보조메뉴에 위치해 있습니다. 






    받아진 파일을 실행시켜주시면 이런 설치창이 나오는게 보입니다. 일반적으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설치과 유사하기 때문에, 스킵하고 넘어가주셔도 되겠습니다.






    빠른설치 혹은 사용자지정에 의해 받을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사항 중 지정을 해주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설치(I)를 누르신다면, 압축파일과 해당 실행파일들이 받아지며, 그 를 통해서 프로그램이 작동이 됩니다.






    받아지고 있는 과정이 나옵니다. 빠르고 편리한점에 대해서 나오며, 간단하게 로고와 기능들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완료 메세지가 떳다면, 프로그램 바로실행 혹은 빠른실행 등록을 해주신 다음 완료를 눌러주세요. 여기까지가.. 미래에셋대우 hts 다운로드의 대한 과정이었으며, 이제 간단한 사용법을 볼 수 있는 페이지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은 간편인증 로그인으로써 지문으로 할 수 있는 부분이 있고, QR인증 로그인도 있습니다. 자신이 등록한

    방법에 따라 접속을 해주시고, 관련 업무를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 방식 선택을 할 수 있기도 하며,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사용안내에서 트레이딩 부분에 가면,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한 영상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1회차부터 5회차까지 정리가 되어 있으며, 기본화면부터 메인기능, 구성 등에 대해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보기를 누르면 되고, 유튜브와 연동되어 보실 수 있었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보기 좋은 내용이었습니다.






    본 화면은 구글플레이에서 미래에셋대우를 검색해 들어온 화면 입니다.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환경이 잘 구성되어 있으니, 같이 활용해주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간단하게 사이트만 들어가게 되면 받을 수 있고, 사용법 또한 친절하게 나와있었는데요. 위 사항을 참고하신 후 미래에셋대우 hts 다운로드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hts 관련 포스팅을 몇번 작성해 봤지만, 유사한점들이 많이 있기도 하며, 각자의 장점이 있기도 하기 때문에 자신이 편리한 것 그리고 자신이 쓰기에 좋은 혜택이 있는 것들을 이용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성지도 스카이뷰 보기  (0) 2021.01.12
    통합연금포털 사이트  (0) 2021.01.11
    만세력 사주보는방법  (0) 2021.01.05
    로드뷰daum지도 바로가기  (0) 2021.01.04
    카카오내비 설치  (0) 2021.01.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