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IT정보 2021. 2. 7. 18: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포스팅했던 거에 이어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부터 생활정보를 전달해주던 신문지이기도 했었는데요. 인터넷으로 옴겨오면서 교차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예전의 감성을 느낄 수는 없겠지만, 팝업창으로 정보를 전달해주며, 집에서 편안하게 일자리나 생활관련하여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이트를 통해서 제공하는 정보들도 많이 있으며, 이 부분들을 같이 활용해 보신다면, 더 도움이 될 수 있으실 겁니다.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관련하여 접속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교차로를 통해 들어가는 방법과 바로 전주교차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건데요. 포털을 활용해주셔도 좋고, 안내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 주셔도 됩니다. (바로가기) 전자의 경우의 들어갔을 때는 이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서울, 경기, 강원, 충남, 충북 등 우리나라의 지역이 나옵니다. 오늘의 주제와 같이 전주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전북을 눌러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이 중의 전주교차로를 눌러 접속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전북에 있는 지역들이 대체적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군산, 익산, 경서, 정읍, 남원 등이 있으니 이 부분들도 나중에 기억해 두셨다가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표생활정보사이트인 전주교차로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온 화면 입니다. 이제 주제와 같이 신문을 보기 위한 과정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오른쪽의 오늘 신문보기가 보이기도 하는데요. 부동산 혹은 구인 등 자신이 필요한 정보가 있는 곳으로 들어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를 누르면 이전에 나왔던 신문 리스트가 나오기도 합니다.

     

     

     

     

    구인의 페이지가 먼저 나오게 되며, 21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는게 보입니다. 천천히 확인해 주시면 되고, 지역관련한 내용이 나오기 때문에, 이 지역에 사는 분들은 더 유용한 생활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검색창에서도 원하는 내용이 있을 시 검색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채용관련해 서치를 했고, 검색결과에 따라 들어간 화면 입니다. 이런식으로 글을 볼 수 있고, 신문에서 발전한 버전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옛 감성은 떨어질 수 있으나 정보를 보는 데 오히려 더 편한점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에서 교차로신문 메뉴를 눌러보게 되면 볼 수 있는 페이지 인데요. 이곳에서 신문그대로보기도 확인할 수 있고, 그 외에도 관련한 내용들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메인화면에 있었던 부분과 동일하지만 이런 과정으로 들어올 수 있다는 것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세분화되어 정리되어 있고, 테마별로 본다거나 다른 형태로도 보는게 가능 합니다. 여기까지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에 대한 부분을 정리해 봤는데요. 간단하게 찾아볼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여러가지 소식을 전달 받을 수 있는 컨텐츠 중 하나 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위 신문 형태 외에도 구인구직 페이지로 들어가 확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채용을 다루는 사이트와 비슷하게 이루어져 있으며,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보다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업직종별을 클릭해서 들어간다거나 직접 검색어에 입력하여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공고를 누르게 되면 볼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상세요강이나 접수방법, 기업정보가 정리되어 있고, 꼼꼼히 확인해 보고 즉시지원을 통해 해당 회사에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사이트로도 확인할 수 있는 것들도 있으니 같이 확인하신다면 더 도움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른쪽의 따라다니는 배너를 보시면 전주교차로 어플로 안내를 해주기도 합니다. PC가 아닌 모바일로 보고싶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제공을 하며, 환경에 맞춰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오디오클립 바로가기  (0) 2021.02.09
    구글어스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6) 2021.02.08
    페이스북 메신저 pc버전 다운로드  (0) 2021.02.06
    ebs 온에어 바로가기  (0) 2021.02.05
    전자출입명부 앱 설치  (1) 2021.02.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