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익산사랑방신문 일자리정보 알아보기
    IT정보 2021. 2. 19. 16: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산사랑방신문을 통해 일자리정보와 생활정보 등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려 합니다. 지역으로 살펴보게 되면, 거기에 따른 취업에 대한 부분들을 제공하는 곳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 작성하는 곳도 마찬가지의 맥락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이전에 포스팅했던 부분들처럼 광주나, 전주, 익산, 등 타 지역들도 들어가 확인하는게 가능하며, 자신이 사는 곳을 잘 고려해서 검색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들을 천천히 보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익산사랑방신문 일자리정보 알아보기

     

    위 이미지와 같이 포털에 들어가 검색을 해보세요. 상단에 iksan이라고 되어 있는 주소의 공식사이트가 보이게 됩니다. 네이버나 구글도 동일하게 입력해 찾아오시면 되겠습니다. 익산생활정보신문지라고 되어 있으며,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점 등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익산사랑방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접속을 해주셨다면, 일자리에 대해서 보는 방법은 2가지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e구인구직을 눌러 게시판으로 정보를 본다던가, 오른쪽에 있는 신문그대로보기를 통해 팝업의 형태로 보는 방법 입니다. 2가지 모두 정리해 두었으니 편리하다 싶으신 경로로 들어가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첫 페이지의 나오는 내용을 보면, 생활에 대한 내용들이 있는게 보였습니다. 음식점에 대한 부분이나, 관련하여 소개가 되어 있다거나 하는 등이 보였습니다.

     

     

     

     

    365DAY 생활정보라고 나오기도 했는데요. 예전부터 이어져 오던 내용들이며, 지금까지 지켜지고 있는 모습 이었습니다. 인터넷이 발달이 안되던 시절에 보던 신문이었기도 하고, 오랜만에 보니 옛 감성이 떠오르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한번 천천히 살펴보실 분들은 한장한장 넘겨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구인구직의 신문 페이지로 넘어왔습니다. 비교적 깔끔히 정리되어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확대해서 볼 수 있고, 인쇄를 해서 종이로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익산지역에 사시는 분들이 보기에 좋은 페이지라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다음으로 익산사랑방신문 메인에 있었던 e구인구직 페이지로 넘어온 화면 입니다. 상단에 보시면, 여러가지 카테고리별로 나뉘어져 있는게 보입니다. 사무직, 의료/미용, 영업/판매, 교육직, 알바, 요리/주방, 운전/배달, 구직, 자격증 등이 있었고, 자신이 희망하는 직종을 따라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왼쪽에도 채용정보리스트가 나오며, 하나를 눌러 확인을 해봤습니다. 간단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분야나 조건 상세내용 등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들을 살펴봐 주신 후 지원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에도 따라오는 부분이 있었지만, 해당 홈페이지는 어플로도 볼 수 있고, 일반적으로 설치하는 과정과 동일하게 받아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문으로 보기, 웹, 핸드폰 3가지 모두의 환경이 지원이되며, 편하신 부분을 선택해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익산의 일자리에 대해 알아보는 부분을 정리해 봤으며, 위에 내용들을 참고해서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좋은 직장에 취업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